AN UNBIASED 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n Unbiased 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An Unbiased 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개발

Blog Article



활용 : 음성합성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화된 방식으로 뉴스 방송, 오디오북, 광고 등의 음성 콘텐츠를 제작

그리고 기왕이면 법인 사업자를 골랐어요. 저희처럼 고도화도 필요하고 수정도 필요한 기업은, 소프트웨어 외주 맡길 때 개인 사업자보다 법인 사업자를 선택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 위의 언어에 속하지 않은 새로운 언어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싶으신 경우,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들 프로젝트 끝나면 나몰라라 하기 바쁜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며 과분한 칭찬을 받았다.

카테고리, 방식, 분야, 금액, 기간 등 다양한 필터링 설정도 가능하며, 프로젝트나 지원자가 서로 비교를 많이 할 수 있고, 표준계약서 작성이나 대금보호 시스템, 중간에 담당 매니저의 지속 등으로 계약이 안전하게 되어있습니다.

필자 회사의 경우 매달 '하자보수 보고서'를 작성하여 발주사에 공문으로 보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필요 스택 및 위험 요소 등을 계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내부에 이러한 요소를 추정할 수 있는 전문가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앱 설계(기획)가 되어 있는지, 작업자가 개인인지 업체인지에 따라서도 견적이 바뀝니다. 이처럼 견적에 영향을 주는 변수들에 따라 비용이 천차만별로 달라지므로 요구사항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이 경우 큰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직원을 늘리고 늘어난 직원을 먹여 살리기 위해 또다시 프로젝트를 찾아야 하는 악순환의 고리를 조심해야 한다.

우리는 작업자가 요구 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 제작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체적이면 구체적일수록 더욱 좋죠.

정부 기관도 중앙 부처에서부터 외청 기관, 지방 자치 단체에 이르기 까지 그 수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웹사이트, 앱,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용역 계약에서, 개발사는 소스코드를 발주사측에 제공해주어야 할까요? 어떻게 계약했는지에 따라 다릅니다.

또한 본 계약에 의한 산출물의 개발권은 갑과 을에게 있으며, 을이 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갑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개발사를 고르는 과정에서는 위시켓이 제공하는 정보와 프로젝트마다 배정되는 담당 매니저의 조언이 좋은 가이드가 read more 되어 주었습니다. 위시켓에서 활동하는 개발사는 모두 포트폴리오, 리뷰, 보유 기술을 모아 정리한 파트너 프로필을 갖고 있는데요.

Report this page